All Events

키뮤스튜디오, ‘소셜벤처 경연대회’ 대상 수상

2020-10-28 < 1 min read

키뮤스튜디오, ‘소셜벤처 경연대회’ 대상 수상

Reading Time: < 1 minute

소셜벤처 키뮤스튜디오가 ‘소셜벤처혁신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키뮤스튜디오는 예술에 재능 있는 발달장애인들을 발굴하고 전문적인 미술, 디자인 교육을 통해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적 기업이다.

‘소셜벤처 혁신경연대회’는 서울특별시 성동구가 주최하고 전국 사회연대경제 지방정부협의 및 임팩트 얼라이언스가 후원한  ‘서울숲 소셜벤처 엑스포(EXPO)’에서 개최한 온라인 대회이다. 민간·공공·소셜벤처가 협력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소셜벤처에 대한 관심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되어, 지난 10월 16일 부터 25일까지 언더스탠드 에비뉴 및 성수동 일대에서 열렸다.  

소셜벤처 혁신경연대회에는 9월 예선전을 거쳐, 총 10개 업체가 엑스포 본선에 진출했다. 키뮤스튜디오는 디자인으로 세상과 발달장애인의 경계를 허문다는 특별한 소셜미션을 대중과 나누고, 더 다양한 소셜이슈에 대한 문제해결을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는 방향을 제시해 큰 호응을 얻으며, 대상을 수상했다.

키뮤스튜디오 남장원 대표는 “이번 소셜벤처 혁신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고 키뮤스튜디오의 활동역역과 관심사를 확대해 사회에 더 큰 선한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소셜벤처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