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가구 물류 ‘하우저’, 익일배송 전국 확대.. “오늘 주문한 가구 내일 받는다”

2020-11-06 1 min read

가구 물류 ‘하우저’, 익일배송 전국 확대.. “오늘 주문한 가구 내일 받는다”

Reading Time: 1 minute

스마트 가구 물류 서비스 기업 하우저가 자체 물류 시스템이 없는 가구 회사를 위해 익일배송 서비스 범위를 전국으로 확장한다고 6일 밝혔다.

하우저는 중소가구 회사에 온․오프라인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해 물류 문제를 해결하는 가구 전문 풀필먼트 서비스 기업이다. 인테리어 물류 입고부터 보관, 배송, 설치가 한 번에 가능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고객과 가구 회사의 필요를 모두 충족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대표적인 오프라인 구매 품목인 가구가 빠르게 온라인 쇼핑으로 전환됨에 따라 더욱 주목받는 기업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받아 최근 쿠팡과 가구 물류 대행 계약을 체결했고, 브리즈인베스트먼트의 첫 투자를 받는 등 가구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안정적인 가구 시공 및 설치가 가능한 시스템을 전국으로 확장했다. 하우저 관계자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및 인프라 확장을 통해 자체적인 배송이 어려운 중소 가구업체의 물류를 책임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물류(Logistic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스타트업 뉴스 와우데일리를 구독하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