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ravel

마이리얼트립,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 최대 10만원 할인

2020-11-06 < 1 min read

마이리얼트립,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 최대 10만원 할인

Reading Time: < 1 minute

트래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지원사업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가, 연말까지 ‘대국민 숙박쿠폰’을 발급하고 전국의 숙박 시설 할인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국민 숙박쿠폰은 마이리얼트립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발급받아 국내 펜션, 풀빌라, 게스트하우스 예약시 사용할 수 있다. 숙박비 7만원 이하에는 3만원, 7만원 초과 시 4만원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마이리얼트립에서는 국내 숙소 예약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원 사업과 별개로 ▲상품 할인 쿠폰 7종 ▲무제한 발급 ▲캠핑/글램핑 등 대국민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숙소까지 모두 대상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이리얼트립은 글로벌 호텔 예약서비스와 마이리얼트립 자체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66% 가격 할인을 실시하고 여기에 연말까지 추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호텔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국내 여행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위축된 국내 관광시장 회복에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