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홈클리닝 ‘청소연구소’, 친구 초대하면 토스머니 5만원 증정

2020-11-12 < 1 min read

홈클리닝 ‘청소연구소’, 친구 초대하면 토스머니 5만원 증정

Reading Time: < 1 minute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를 운영하는 생활연구소가 가을을 맞아 모바일 송금 서비스 ‘토스’와 제휴를 통해 최대 5만원까지 토스머니를 증정하는 친구 초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소연구소는 이달 말까지 고객이 지인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보내 이를 이용한 청소가 완료되면 초대한 고객에게 현금과 동일한 토스머니 1만원을 증정하며 1인당 최대 5명, 5만원 한정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고객 모두에게 첫 이용 시 사용 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예약부터 일정 관리가 가능한 청소연구소는 시간과 장소 등에 알맞은 청소매니저를 고객에게 연결하고 특별히 신경 쓰고 싶은 공간에 대한 선택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청소연구소는 청소매니저들의 교육과 복지, 근무환경 개선에 집중하고 있고, 최근에는 청소매니저 수가 2만 5000명을 돌파하는 등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다.

한편 청소연구소는 현재 서울과 인천, 일산, 김포, 남양주, 하남, 용인, 수원, 성남, 의정부, 과천 등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며 이달 중 부산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청소연구소는 작년 5월에 60억원에 이어 6월에 알토스벤처스에서 40억원을 투자받으며 시리즈B 라운드를 100억원에 마무리했고, 누적으로 135억원을 투자받았다.

[홈클리닝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