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카카오커머스, 이현이-조세호 참여하는 ‘쇼핑라이브’ 연다

2020-11-13 2 min read

카카오커머스, 이현이-조세호 참여하는 ‘쇼핑라이브’ 연다

Reading Time: 2 minutes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쇼핑라이브’가 13일과 15일에 셀럽들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오늘 저녁 7시30분에는 탑모델 ‘이현이’와 패션 인플루언서 ‘혜인’과 함께 하는 ‘미니 언택트 런웨이’가 진행된다. 해당 방송에서는 패션 브랜드 ‘W컨셉’의 PB 브랜드인 ‘프론트로우’ 상품들을 선보이며, 렉토/로우클래식 등 국내 디자이너와 콜라보한 제품들과 여성 캐시미어 코트 및 퀄팅 자켓 등 여성용 제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미니 언택트 런웨이’는 탑모델 이현이와 패션 인플루언서 혜인이 직접 상품 설명과 함께 스타일링 비법 등을 소개해 주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는 상품 구매 외에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인기 방송인 ‘조세호’와 웰빙 식단 브랜드 ‘썬더버드’가 함께 만든 클린 식단 ‘SEHO’C’를 소개하는 ‘조세호X썬더버드’ 라이브 방송이 오는 15일에 열린다.

‘SEHO’C’는 누구나 실천 가능한 다이어트를 넘어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 식단으로, 단순히 칼로리 조절식이 아닌 SG다인힐 총괄 셰프의 연구 끝에 탄생한 고단백/저나트륨/저혈당 식단인 것이 특징이다.

해당 방송에는 조세호가 직접 출연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 가능한 식단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으로, 조세호 외에도 개그우먼 이수지가 함께 참여해 일반인의 입맛으로 ‘SEHO’C’ 제품을 소개하고 방송을 보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카카오톡을 통한 쉬운 접근성,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 등 다양한 장점들로 인해 많은 고객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시청해 주시고 계신다”며, “유명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 시청자들께 재미를 줄 수 있는 요소들을 계속 고민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지켜봐 주시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는 지난 9월 초에 라이브커머스 런칭 100일 만에 누적 시청 기록이 500만회가 넘는 등 폭발적인 성장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라이브커머스 관련 소식 전체보기]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스타트업뉴스를 들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