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쏘카-대한항공, 할인-마일리지 적립 제휴.. “공항 픽업-센딩으로 확대”

2020-11-19 1 min read

쏘카-대한항공, 할인-마일리지 적립 제휴.. “공항 픽업-센딩으로 확대”

Reading Time: 1 minute

쏘카대한항공과 손잡고 내년 상반기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시행한다.

쏘카는 카셰어링 이용 고객에게 대한항공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쏘카클럽 VIP 회원은 쏘카 이용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자사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쏘카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경유해 쏘카 차량을 이용할 경우 상시 할인을 받게 된다. 양사는 시스템 개발을 통해 가능한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이동 목적별 ‘차량 이동’과 ‘항공 여행’의 단절 없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 편리하고 경제적인 여행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현종 쏘카 부사장(CSO) “국내 1위 항공사인 대한항공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여행 수요의 본격 확대를 대비해 협력을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성현 대한항공 마케팅/IT 부문 부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항공여행과 쏘카를 연계하여 최종 여행지까지 편안하게 이동하는 방법을 제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보다 더 많은 고객의 편의가 한층 개선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사는 장기적으로는 고객의 여행 니즈 및 데이터 패턴을 기반으로 새로운 제휴 모델을 발굴하고, 다양한 이동 목적에 맞춘 개인화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앞으로 여객 수요가 본격 확대될 경우 대한항공 이용 고객에게 ‘타다 에어’와 연계한 공항 픽업(Pick-Up)/샌딩(Sending) 서비스 제휴 등으로 협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