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공공의주방, 놀부와 함께 온라인 김장 진행

2020-11-20 < 1 min read

공공의주방, 놀부와 함께 온라인 김장 진행

Reading Time: < 1 minute

온·오프라인 요리고수 비법공유 플랫폼 ‘공공의주방’이 한식 프랜 차이즈 브랜드 ‘놀부’와 함께 김장 클래스 ‘우리가족 온라인 김장날’을 진행한다 고 20일 밝혔다.

공공의주방은 자사의 플랫폼 을 통해 오프라인 클래스뿐만 아니라 비대면의 흐름에 따라 쿠킹박스 배송과 함 께 진행되는 양방향 온라인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클래스를 통해 놀부의 30년 비법이 담긴 프리미엄 김치를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다. 클래스 참가자는 모든 김장재료를 쿠킹박스로 배송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 화상웹을 통해 실시간 양방향 온라인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진행된 ‘우리 동네 김장날’의 온라인 버전이다. 지난해 5개의 지역에서 7명의 요리고수가 릴레이로 오프라인 김장 클래스를 진행했다.

공공의주방 안상미 대표는 “올해 오프라인 김장 진행이 어려운 것에 대해 아쉬 워하는 지난해 참가자가 많았다”며 “오프라인의 한계를 넘어 온라인에서도 충분 히 즐겁고 편리한 수업이 되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