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카카오톡에 몽블랑 입점… 네이버 이어 명품 강화 전략

2020-11-23 1 min read

카카오톡에 몽블랑 입점… 네이버 이어 명품 강화 전략

Reading Time: 1 minute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명품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 이 23일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몽블랑’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이 항상 찾는 베스트 브랜드로, 이번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품격있는 선물을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더욱더 쉽고 간편한 선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몽블랑은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지갑, 카드홀더, 벨트 등 선물에 제격인 스몰레더 아이템부터 만년필, 볼펜 등의 필기구, 노이즈 캔슬링 기능의 무선 스마트 헤드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M패턴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올해 새롭게 런칭한 M_Gram 4810의 벨트백과 슬링백 등도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커머스는 입점을 기념해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오늘부터 12월 6일까지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몽블랑 엠블럼이 새겨진 스마트폰 아이링을 증정하며, 연말을 맞아 선보이는 홀리데이 패키지에 담아 제공돼 더욱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다.

더불어, 구매 후 몽블랑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톡채널 이벤트도 한정 기간 진행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멋과 품격 있는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몽블랑과 함께 홀리데이 패키지부터 구매 혜택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선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들어 명품 쇼핑몰에 대한 투자가 잇따르고 있는데, 네이버도 쇼핑카테고리 내 명품을 강화하기 위해 발란에 전략적으로 투자한 바 있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스타트업 뉴스 와우데일리를 구독하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