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워드바이스, 실시간 문법 교정 ‘프루프 리딩 익스프레스’ 출시

2020-12-07 < 1 min read

워드바이스, 실시간 문법 교정 ‘프루프 리딩 익스프레스’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영문교정 및 번역 플랫폼 서비스 기업 워드바이스는 원어민 전문가에게 실시간으로 교정 받을 수 있는 ‘프루프리딩익스프레스(ProofreadingExpress)’ 베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프루프리딩익스프레스는 실시간 영문교정 서비스로 빠르게 영문교정을 받길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됐다. 문서 업로드 없이 영문 텍스트만 입력하고 접수하면 500명 이상의 미국 및 영국 출신 석·박사 원어민 교정 전문가와 매칭된다. 최소 입력해야 하는 문장의 제한 없이 원어민 에디터로부터 365일 24시간 교정 받을 수 있다. 더 빠른 문법 교정 서비스로, 1~3문장 등의 짧은 텍스트를 워드바이스 에디터들이 4시간내 교정해 준다.

워드바이스의 이종환 대표는 “이번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빠르고 정확한 실시간 영문교정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연구에 집중해야 하는 연구자들의 영어 논문 작성 단계에 크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워드바이스는 자사의 전문가교정 서비스 에세이리뷰에 표절 예방에 필수적인 자동 인용 및 출처 생성기도 무료로 오픈하는 등 지속적으로 연구자들이 영어로 논문을 작성하는데 유용한 툴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