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마음코퍼레이션, 창업사회적가치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 수상

2020-12-11 < 1 min read

마음코퍼레이션, 창업사회적가치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 수상

Reading Time: < 1 minute

현대인의 정신건강 플랫폼 마음코퍼레이션창업진흥원이 주최한 제1회 창업사회적가치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창업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창업기업 및 창업지원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천 사례를 공유하여, 사회적 가치 실현에 대한 구체적인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창업지원 실무자, 지원기관 담당자, 창업기업 등을 대상으로 열렸다. 전문위원의 심사를 바탕으로 대국민 투표를 통해 우수 사례를 선정하였다.

마음코퍼레이션이 수상한 창업기업분야는 기업의 이윤 활동 외 사회·경제·환경 등의 문제해결을 위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사례를 대상으로 심사가 진행되었다.

마음코퍼레이션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를 통해 검증된 정신건강 콘텐츠를 맞춤 전달하는 플랫폼 ‘마음감기’를 개발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마음코퍼레이션은 정신건강 영역의 편견을 해소하고 사용자에게 이용이 쉽고 편한 정신건강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회적 가치를 인정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덕영 대표는 “마음감기 서비스를 통해 정신과 진료에 대한 오해나 막연한 거부감이 사라지고, 마음이 아플 때 누구나 쉽고 편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현재 ‘마음감기’는 iOS 앱스토어 베타테스트 출시를 앞두고 있다.

[멘탈케어(mentalcar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수상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