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넥스트유니콘, ‘굿바이 2020! 힘내라 스타트업!’ 이벤트 열어(~12/18)

2020-12-11 < 1 min read

넥스트유니콘, ‘굿바이 2020! 힘내라 스타트업!’ 이벤트 열어(~12/18)

Reading Time: < 1 minute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연결하는 플랫폼 ‘넥스트유니콘’코로나19 사태로 지친 스타트업 피플들을 위한 연말 이벤트로 ‘Goodbye 2020! 힘내라 스타트업!’을 연다고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0년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스타트업을 응원하고, 또 응원받을 수 있는 연말 이벤트다. 

넥스트유니콘에서 지난 11월에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인 ‘뉴스룸’을 통해 진행되며, 상호 간의 응원을 주고 받으며 비대면으로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뉴스룸에서 스타트업 최신 PR 기사를 읽고 ‘응원해요’ 버튼을 클릭하여 스타트업을 같이 응원하고, 공유를 통해 친구들에게 응원한 기사를 알릴 수 있다.

활발한 활동을 보인 사람과 기업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가장 많이 ‘응원해요’ 버튼을 클릭한 응원왕에게는 에어팟 프로, 에어팟 2세대 유선 충전 모델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스타트업 팀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캡슐커피를 선물로 증정한다.

넥스트유니콘을 운영하는 하프스 장재용 대표는 “장기화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각종 연말 행사 및 모임을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비대면으로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1년의 스타트업 업계를 더욱 활기차게 만드는데 이바지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