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술 할인앱 ‘데일리샷’, “앱으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픽업하세요”

2020-12-14 < 1 min read

술 할인앱 ‘데일리샷’, “앱으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픽업하세요”

Reading Time: < 1 minute

우리동네 술 할인앱 데일리샷이 홈술 트렌드에 발맞춰 ‘술픽업’ 서비스를 론칭했다. 오늘부터 데일리샷 앱 내에서 위스키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정해진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데일리샷 위스키 픽업 서비스는 앱으로 주문, 결제하고 매장에서 픽업하는 O2O ‘스마트 오더’ 형태이다. 주류 스마트 오더는 지난 4월 국세청이 주류관련 규제를 완화함에 따라 가능해진 방법이다. 고객은 앱에서 다양한 위스키를 구매하고 근처에서 픽업할 수 있어 편리하고, 픽업지인 일반 음식점은 코로나19로 주춤했던 매출에 보탬이 될 수 있다.

데일리샷 앱을 통해 원하는 매장에서 위스키를 결제하면, 주말 제외 2일 이내 픽업지에 주문한 위스키가 입고된다. 입고 알림을 받으면 픽업지에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현재는 서울/경기 지역에서서비스되고 있으며 점차 지역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데일리샷 김민욱 대표는 “다른 주류에 비해 근처에서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위스키를 원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술픽업 서비스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난 ‘홈술족’분들이 집에서 더 다양하고 맛있는 주류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서비스 론칭 소감을 전했다. 

데일리샷은 2017년 9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주류 멤버십’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IT스타트업이다. 2019년 1월 부산대학교기술지주, 스프링캠프 등으로부터 4억 원 규모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2019년 12월에는 ‘오비맥주 스타트업 데이’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