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타다, 연말까지 50% 할인 제공

2020-12-14 1 min read

타다, 연말까지 50% 할인 제공

Reading Time: 1 minute

쏘카의 자회사 VCNC가 운영하는 타다는 연말까지 타다의 택시 서비스 이용료 50%를 지원하는 연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 가맹택시 서비스 ‘타다 라이트’와 고급택시 호출 서비스 ‘타다 플러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 적용은 간단하다. 타다 앱 쿠폰 메뉴에서 할인쿠폰을 확인하고, 타다 호출 시 적용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연말까지 횟수에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기년 VCNC 최고운영책임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운수사와 드라이버들과 상생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고자 한다”며 “부득이하게 이동이 꼭 필요한 이용자들이 안전하게 이동하는 데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타다는 차량 내 드라이버 마스크 착용,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환기 등을 통해 보다 안전한 이동 환경 구축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타다 라이트 전 차량에는 감염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투명 파티션이 설치되어 있다.

한편, 타다는 최근 수도권 지역에서 대리운전 중개 서비스 ‘타다 대리’를 론칭한데 이어 서울과 부산 지역에서 가맹택시 서비스 ‘타다 라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쏘카는 중고차 거래 서비스인 캐스팅도 정식 서비스 중이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스타트업뉴스를 들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