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Venture Capital

어썸벤처스, 에이디-에이아이바-고박스에 투자

2020-12-15 < 1 min read

어썸벤처스, 에이디-에이아이바-고박스에 투자

Reading Time: < 1 minute

어썸벤처스는 자사의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잇츠어썸(IT’s AWESOME)에 참여한 스타트업인 에이디, 에이아이바, 고박스 3곳에 대해 시드투자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에이디는 VR/AR기반의 건축설계 협업 플랫폼을 제공하는 프롭테크 기업이다. 에이디에서 제공하는 건축설계 협업 플랫폼 ‘프롬에이디’를 통해 인테리어 시 의뢰인과 시공업체 간 분쟁 발생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

에이아이바패션테크 기업으로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신체 측정과 이를 활용한 3D 가상 피팅, VR 패션쇼 등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아이바의 기술을 통해 비대면 쇼핑시에도 고객경험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고박스는 도심 물류 서비스 기업으로 체계화되고 편리한 물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박스는 ‘고박스 딜리버리’를 통해 소상공인들도 당일 배송을 쉽게 이용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영업 범위 확대를 통한 신규 매출을 확보 할 수 있다.

어썸벤처스 관계자는 ‘3곳 기업 모두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높은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어 이번 투자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 투자 기업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해외 진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