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분양대행 관리 ‘스마트워킹’, 기웅정보통신과 제휴.. “신탁사 계좌 조회-관리”

2020-12-16 < 1 min read

분양대행 관리 ‘스마트워킹’, 기웅정보통신과 제휴.. “신탁사 계좌 조회-관리”

Reading Time: < 1 minute

분양대행 관리 플랫폼 스마트워킹이 비즈니스 데이터 API플랫폼인 ‘마이데이터허브’를 운영하는 기웅정보통신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스마트워킹은 기웅정보통신과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스마트워킹에서 신탁사계좌를 즉시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제 분양 현장에서 스마트워킹을 도입하면 분양대행사 회계업무를 ‘스마트워킹’으로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분양조직 관리자가 계약금 정리 및 호실 현황파악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줄여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한 것이다. 

한편, 비즈니스데이터 API플랫폼인 ‘마이데이터허브’를 운영하는 기웅정보통신은 금융기관 및 핀테크 기업 등에 1,000종류 이상의 데이터와 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 DSP(Data Service Provider) 기업이다. 지난 20년 동안 은행, 카드사, 보험사, 증권사 등 70여 개의 금융기관을 비롯해 8,500개 이상의 고객사에 마이데이터허브 플랫폼을 통해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프롭테크 스타트업 스마트워킹 김태훈 대표는 “분양조직 관리업무에 있어 회계활동의 효율성을 높이면서도 보안과 거래의 안정성을 염두에 두기위해 기웅정보통신이 전개하는 마이데이터허브의 API 솔루션을 도입했다”며 “프롭테크와 핀테크를 결합한 새로운 솔루션인 만큼 스마트워킹이 분양 대행에 종사하고 있는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성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