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디비디랩, ‘우쥬테스트’ 출시.. “웹/앱 사용자 반응 테스트는 내게 맡겨라”

2020-12-17 < 1 min read

디비디랩, ‘우쥬테스트’ 출시.. “웹/앱 사용자 반응 테스트는 내게 맡겨라”

Reading Time: < 1 minute

UX 리서치 전문 기업 디비디랩이 사용자의 사용 후기를 수집하는 웹서비스 ‘우쥬테스트’를 16일 정식 출시한다.

우쥬테스트는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반응 테스트를 주요 목적으로 한 서비스로, 이용자는 개인 맞춤화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참여자들은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보며 사용 편의성을 묻는 문항에 응답하게 된다. 테스트 소요 시간에 따라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디비디랩 강지수 대표는 “UX 리서치를 진행하며 사용자의 피드백이 기업에 가치 있게 활용되는 것을 검증했다”며 “우쥬테스트를 통해 기업이 사용자 피드백을 체계적으로 수집, 해석하여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디비디랩은 사용자 데이터를 기업의 의사결정에 적극 활용할 수 있는 UX 리서치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기업이 자체적으로 해석하기 어려운 정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점, 수정 개선 방향을 분석한 결과 리포트를 제공한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