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Travel

장기 숙박 ‘미스터멘션’, 케이브릿지 등에서 투자유치.. “코로나19에 5배 성장”

2021-02-18 < 1 min read

장기 숙박 ‘미스터멘션’, 케이브릿지 등에서 투자유치.. “코로나19에 5배 성장”

Reading Time: < 1 minute

장기 숙박 플랫폼 ‘미스터멘션’시리즈A 펀딩으로 케이브릿지인베스트먼트, 나이스투자파트너스로부터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투자유치금액은 비공개다.

미스터멘션은 지난 2016년에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에서 시드 투자를 받은 이후 2019년에는 산업은행부산지역대학연합기술지주로부터 프리시리즈A 라운드에서 13억원을 투자받고 팁스(TIPS)에도 선정된 바 있다.

미스터멘션은 국내 최초 장기 숙박 서비스 플랫폼으로 코로나 19로 인해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를 이끌며 성장세를 이어 가고 있다.

단기보다는 중장기 여행으로 바뀐 새 트렌드에 맞춰 제주를 중심으로 ‘한 달 살기’ ‘보름 살기’로 입지를 다진 미스터멘션은 강원도, 남해 등 내륙 지역과 방콕, 치앙마이 등 해외 지역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현재는 약 3,000 여 개의 숙소를 중개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위기라는 말이 무색하듯 전년 대비 5배 이상의 성장을 이끌어 냈다.

이번 투자를 진행한 케이브릿지인베스트, NICE 투자파트너스 담당자는 “코로나 19로 인한 여행업 위기에도 중장기 숙박의 수요에 맞춰 새로운 여행 시장을 공략해 공격적인 성장과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보인 미스터 멘션의 미래를 높이 평가하여 투자했다”라고 설명했다.

미스터멘션 정성준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로 전 세계 한 달 살기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수익성 확대는 물론 브랜드 경쟁력 강화까지 이루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와우테일은 작년에 ‘2020 관광기업 글로벌 챌린지 프로그램’에 참여한 미스터멘션와 인터뷰를 진행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단기가 아닌 중장기 숙박 중개 서비스로는 미스터멘션이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