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명품 중고거래 ‘턴백’, 현대백화점 해외패션대전 참여.. “새 Bag 줄께 헌 Bag 다오”

2021-02-18 < 1 min read

명품 중고거래 ‘턴백’, 현대백화점 해외패션대전 참여.. “새 Bag 줄께 헌 Bag 다오”

Reading Time: < 1 minute

온라인 중고명품 매입전문 플랫폼 턴백(TURN BAG)이 현대백화점 신촌점 명품 편집숍 BASH와 함께 현대백화점 대표 행사인 ‘2021해외패션대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월 19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2021해외패션대전’은 현대백화점 신촌점 본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열린다. ‘새 Bag 줄께 헌 Bag 다오’ 라는 컨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신상 아이템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한편 소장하고 있던 중고 명품가방은 현장에서 바로 판매해 헌 가방을 새 가방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장하고 있는 헌 가방은 ‘턴백’에서 직접 매입을 진행한다. 턴백은 40만건 이상의 해외 명품 브랜드 가방 거래 데이터를 담은 ‘스쿠루지26’ 알고리즘에 기반해 3초만에 고객이 소장하고 있는 명품가방의 표준화된 시세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구찌,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발렌티노, 버버리, 펜디, 막스마라 등의 명품 인기 신상 아이템이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하는 동시에 온라인에서 제공되던 턴백을 행사 기간 오프라인에서도 활용해 소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명한 절차를 거쳐 판매할 수 있게 됐다. 

턴백 관계자는 “빠르게 시세 정보를 제공하고, 공정한 가격으로 매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턴백은 매번 번거롭게 매장마다 가격 협상을 하는데 지친 소비자에게 쾌적한 거래환경을 제공한다”며 “턴백의 편리함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명품+중고거래 관련 경쟁 서비스 소식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명품 커머스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