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스파크플러스, NH디지털챌린지플러스 5기 모집(~3/24)

2021-03-05 < 1 min read

스파크플러스, NH디지털챌린지플러스 5기 모집(~3/24)

Reading Time: < 1 minute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NH농협은행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NH디지털Challenge+ (NH디지털챌린지플러스)’ 5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NH디지털챌리지플러스는 디지털 혁신을 선도할 유망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업무 공간 및 성장 단계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NH농협은행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스파크플러스는 작년 3기부터 NH 디지털챌린지플러스의 운영 파트너로 합류, 디지털 혁신 분야 스타트업의 성장 및 투자 유치를 위한 육성에 앞장서 왔다.

5기 모집은 ‘NH와 꿈꾸다’를 테마로, 선정 기업에는 범농협 계열사와의 사업 제휴와 데모데이 참여 및 우수 기업 초기 자금 투자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기본 6개월 동안 양재 NH디지털혁신캠퍼스 내 프라이빗 오피스 및 미팅룸 등 업무 공간을 제공하며 세미나·오피스아워·멘토링 등 기업 운영에 필요한 육성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NH농협은행 디지털R&D센터 관계자는 “이번 5기는 AI·블록체인·마이데이터·ESG 등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유망 산업과 연관된 기업을 중점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라며 “디지털 혁신을 선도할 스타트업들이 사업 모델을 더욱 구체화하고 빠르게 성장해 NH농협은행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스파크플러스 목진건 대표는 “스파크플러스는 뉴노멀 시대 속 유연한 공간 운영과 풍부한 액셀러레이팅 경험 등을 토대로 유망 스타트업의 성장 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5기 또한 NH농협은행과 함께 미래 성장 동력을 창출할 수 있는 뛰어난 스타트업을 선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파크플러스는 NH농협은행과 더불어 삼성넥스트, 한국디자인진흥원 등과 협력했으며 유망 스타트업 성장 도모를 위한 다각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