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씨엔티테크, 농식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FAST Track’ 참가팀 모집(~4/9)

2021-03-30 < 1 min read

씨엔티테크, 농식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FAST Track’ 참가팀 모집(~4/9)

Reading Time: < 1 minute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 주관하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FAST Track by CNT TECH‘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오는 4월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미래 농업‧농촌‧식품산업의 혁신 가치를 창출할 농식품‧농생명 스타트업의 사업모델 고도화 및 투자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프로그램명 ’FAST Track‘에서 ’FAST’는 Food and Agricultural Startups Testbed를 의미한다.

선발 스타트업에게는 비즈니스 역량강화를 위한 공통교육과, 담임 멘토제를 통한 체계적인 멘토링이 제공된다. 또한, 투자유치를 위한 IR 역량 강화 컨설팅 프로그램과 투자자와의 네트워킹 기회가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선정기업 전원에게 사업화자금을 지원하고, 우수기업은 씨엔티테크에서 직접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는 “푸드테크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그간 쌓아온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다양한 농식품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투자해 왔다”라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당사에서 보유한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농식품 밸류체인 혁신의 마중물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서울농식품벤처창업센터 엄인용 센터장은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은 민간 액셀러레이터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농식품 분야 투자생태계를 활성화하는데 노력할 것”이라며 “투자뿐만 아니라 시제품 개발부터 판로개척까지 사업화 전 과정에 대한 지원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애그리테크(AgriTech)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