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홈트레이닝 ‘오몰래’, 팁스 프로그램 선정

2021-04-13 < 1 min read

홈트레이닝 ‘오몰래’, 팁스 프로그램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IoT 기반 피트니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오몰래’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오몰래는 김기사랩씨엔티테크에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오몰래는 스마트 매트와 밴드를 이용하여 양방향으로 상호작용하는 맨몸 운동 기반의 홈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매트와 밴드가 사용자의 팔, 다리의 움직임 데이터를 수집하기 때문에, 데이터에 기반한 상호작용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핵심 경쟁력이다.

오몰래 강민기 대표는 “IoT가 수집한 데이터에 기반하여 상황에 맞는 상호작용이 주어지기 때문에, 사용자는 집에서 혼자 운동해도 다 함께 운동하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며, “이번 팁스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고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몰래는 현재 미국의 대표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펀딩 캠패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 매트가 아마존 론치패드(Amazon Launchpad) 프로그램에 선정됨에 따라, 서비스가 정식 출시되는 8월부터  아마존에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헬스테크(Health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