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경기센터, ‘제 2회 스타트업 815’ 참가 스타트업 모집(~5/16)

2021-05-07 < 1 min read

경기센터, ‘제 2회 스타트업 815’ 참가 스타트업 모집(~5/16)

Reading Time: < 1 minute

판교 창업존 운영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오는 27일 ‘제2회 스타트업 81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오는 16일이며 총 8개 기업을 최종 선발한다.

스타트업 815는 혁신기술 분야별 투자설명회로 매월 경기혁신센터와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가천대학교가 함께 개최한다. 지역 벤처·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상시 투자유치 채널 구축 및 투자자 네트워크를 확대하려는 목적이다.

이번 제2회 스타트업815 참가대상은 업력 7년 이내의 바이오‧의료기기‧친환경‧스마트시티 분야 창업기업이다. 아이디벤처스, 우신벤처투자, 유니온투자파트너스, 케이런벤처스, 아이디어브릿지파트너스가 심사역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4월 개최된 제1회 스타트업815에는 D.N.A(Data, Network, AI) 분야의 창업기업 31개사가 지원, 그 중 8개 기업이 10개의 투자사와 만나 투자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후속연계 미팅을 진행 중이다.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IR 역량강화를 위한 1:1 멘토링, ▲투자동향 강연 또는 투자유치 사례 공유, ▲참여투자사와의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실질적인 투자연계 및 투자 IR 역량 강화를 원하는 유망 스타트업들이 적극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