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스파크랩, ‘2021 뉴 콘텐츠랩’ 참가 기업 모집(~5/24)

2021-05-12 < 1 min read

스파크랩, ‘2021 뉴 콘텐츠랩’ 참가 기업 모집(~5/24)

Reading Time: < 1 minute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스파크랩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2021 뉴 콘텐츠랩’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창업일로부터 7년 이내인 콘텐츠 기반 융복합 스타트업이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스파크랩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1 콘텐츠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의 주관기관으로 선정되며 3년째 우수한 콘텐츠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고 있다. 스파크랩은 ‘2021 뉴 콘텐츠랩’프로그램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혁신을 이끌 콘텐츠 기반 융복합 스타트업을 발굴하고자 한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서는 김유진 대표가 직접 참여하는 1:1 사업화 멘토링부터, BM전문가가 함께하는 1:1 BM멘토링, 단계별 맞춤 교육 세미나, 홍보 PR 지원, 기타 스파크랩 얼럼나이 및 네트워크 지원 등을 약 6개월 간 170시간 이상의 액셀러레이팅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주목할 점은 스파크랩 김유진 대표의 1:1 사업화 멘토링이다. 스파크랩은 프로그램 시작과 함께 기업들의 1:1 사업화 멘토링 과정을 통해 사업화 네트워킹을 연결한다. 또한 스파크랩의 정규 배치 프로그램과 동일한 피칭덱 제작, 트레이닝을 제공하고 기업별 사업 단계 맞춤 역량 강화 세미나를 진행해 스타트업들에 실질적 도움을 지원할 예정이다. 

데모데이 이후 우수 평가를 받은 상위 3개팀에게는 사업화 자금을 지원(총 9,000만 원)하며, 기타 우수한 역량이 있는 팀은 스파크랩 정규배치 프로그램 우선 선발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