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경기혁신센터, 수도권 로컬크리에이터 협업 프로젝트 참가팀 모집(~6/29)

2021-06-15 < 1 min read

경기혁신센터, 수도권 로컬크리에이터 협업 프로젝트 참가팀 모집(~6/29)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수도권(서울‧인천‧경기) 지역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2021년 로컬크리에이터 협업프로젝트’ 참가팀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로컬크리에이터(지역가치창업가)’는 지역의 자원과 문화 특성을 소재로 한 혁신적인 아이디어 또는 기술을 결합해 사업적 가치를 창출하는 창업가를 의미한다.

올해부터는 로컬크리에이터 간 교류와 협업을 통해 지역의 새로운 가치창출과 지역창업 활성화를 위한 ‘2021년 로컬크리에이터 협업프로젝트’를 신설하여 6개 권역별(강원·수도권·충청·호남·영남·제주)로 협업과제를 선정해 최대 1억 원을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로컬크리에이터(업력 7년 미만의 창업기업)로 구성된 팀(2개사 이상 참여)이며, ’20, ‘21년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활성화 지원에 선정된 로컬크리에이터도 참여 가능하다.

경기혁신센터는 자세한 지원 안내를 위해 오는 22일에 사전 신청자에 한해 ‘로컬크리에이터 협업프로젝트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경기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