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쏘카-타다, 통합 멤버십 ‘패스포트’ 출시

2021-06-23 2 min read

쏘카-타다, 통합 멤버십 ‘패스포트’ 출시

Reading Time: 2 minutes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와 자회사 VCNC는 하나의 멤버십으로 쏘카타다 두 서비스의 할인, 적립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상품 패스포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패스포트의 연 가입비는 29,900원이며, 첫 가입 즉시 7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패스포트 구독자에게는 쏘카 차량 대여료 50% 할인 혜택이 상시 제공된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초기 가입자의 경우 타다의 가맹택시 서비스 ‘타다 라이트’를 한 달 내내 20% 할인받을 수 있는 런칭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패스포트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쏘카와 타다 이용 시 최대 5%의 금액을 크레딧으로 적립할 수 있다. 쏘카 앱에서 차량 예약 시 예약 시점의 대여료와 차량손해 면책상품 요금을 합친 금액의 5%를 크레딧으로 적립할 수 있으며, 타다 앱에서 ‘타다 라이트’를 이용할 경우 택시 요금의 2%, 고급택시 ‘타다 플러스’를 이용할 경우 요금의 5%가 크레딧으로 지급된다. 각 서비스에서 적립된 크레딧은 쏘카 차량을 빌리거나 타다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패스포트 멤버십 가입 첫 해에는 1년 구독료의 2배가 넘는 7만원 상당 할인권이 웰컴 기프트로 제공된다. 웰컴 기프트는 쏘카 패키지와 타다 패키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쏘카 패키지를 선택하면 주중/주말 관계없이 쏘카 차량 대여료를 7만원 할인해주는 쿠폰 1장이 제공된다. 타다 패키지를 선택하면 총 7만원 상당의 타다, 쏘카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타다 요금 할인 쿠폰은 타다 라이트, 타다 플러스 호출 시에 모두 적용 가능하다.

또한, 패스포트 구독자에게는 주중 심야 시간(일~목요일 오후 5시부터 익일 오전 11시) 대여료 9천원 쿠폰이 무제한으로 지급된다. 타다의 시간대절 서비스인 ‘타다 프라이빗’ 1만원 할인 쿠폰(세단 6시간 이상 예약 시 적용)도 연 1회 제공된다.

박재욱 쏘카 대표는 “여권(패스포트)만 가지고 있으면 전세계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것처럼, 일상에서 이동이 필요할 때 상황에 맞게 쏘카와 타다를 골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을 선보일 것”이라며 “쏘카와 타다가 이동이 필요한 모든 일상 속에 녹아들 수 있는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2 Comments
  1. […] 6월에 국내 최초로 선보인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가입자가 4개월만에 9만명으로 늘어났다. 차량 대여요금을 50% 할인 받는 […]

  2. […] ‘타다’ 서비스와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를 통해 시너지를 확대하고 있으며 모빌리티와 핀테크 결합을 통한 서비스 경쟁력 강화 등을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