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경기혁신센터, 아마존과 글로벌 진출 돕는 ‘정글 IR 데이’ 개최(6/30)

2021-06-24 < 1 min read

경기혁신센터, 아마존과 글로벌 진출 돕는 ‘정글 IR 데이’ 개최(6/30)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30일 경기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정글 IR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글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이 AI 분야 창업도약기 기업을 대상으로 스케일업 및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아마존웹서비스(AWS)가 협력하며, 경기혁신센터가 사업을 주관한다.

지난해 10월 E-커머스, 핀테크, 스마트 물류 등 AI 활용 분야의 30개 창업기업이 개별평가를 통해 선정됐다. 선정 기업은 최대 3억 원의 기술 고도화 자금,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아마존웹서비스의 1:1 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을 받았다.

이번 ‘정글 IR DAY’에는 이 중 10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굿먼데이모빌리오버추얼랩스퍼셀아이클레이브에이치비스미스종달랩컨셉터스태그바이택트레이서 등이다.

국내 벤처캐피탈(▲카카오인베스트먼트 ▲KB인베스트먼트 ▲LG전자 신성장투자 ▲DSC인베스트먼트 등)과의 네트워킹 기회도 마련된다. 사업 비전 소개 및 서비스와 비즈니스 방향성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하고, 후속 투자 유치를 위한 미팅도 진행된다. 또한 AWS retail/CPG 사업개발팀 관계자의 고객 중심 아마존 혁신 문화 사례에 대한 강연도 예정되어 있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정글 IR DAY’ 참여 기업들이 ‘정글프로그램’으로 성장시킨 각자의 비전을 국내외 VC에게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실질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