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벤처기업협회,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와 기술협력 희망 기업 모집(~8/20)

2021-08-03 < 1 min read

벤처기업협회,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와 기술협력 희망 기업 모집(~8/20)

Reading Time: < 1 minute

벤처기업협회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와의 기술협력을 희망하는 벤처기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정된 벤처기업들은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와 협업을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기업이 보유한 기술과 제품‧서비스 등을 활용하여 협업모델을 제안하면 된다.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는 벤처기업의 제안에 따라 공동 개발, 직접 투자, 아웃소싱 등의 협업 방안을 검토하고, 현대엔지니어링은 우수한 협력 성과를 만들어낸 벤처기업의 협력사 등록을 검토할 계획이다.

본 사업의 참여 대상은 △건설정보모델링(BIM), △가상/증강현실, △모듈화(Modularization), △로봇/자동장비, △영상인식, △3D프린팅, △친환경, △정밀부품/제조, △센서, △빅데이터/AI, △S/W개발 등 11개 분야 건설․엔지니어링 핵심기술을 보유한 벤처기업이다.

협회는 사업 신청부터 설명회까지 전 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며, 벤처기업의 지적재산권과 아이디어 보호를 위해 법률 자문을 거친 NDA(비밀유지협약) 양식을 제공하는 등 원활한 NDA체결을 지원할 예정이다.

벤처기업협회 회원서비스팀 장구성 팀장은 “해당 사업을 통해 건설현장에 한층 발전된 형태의 스마트 건설기술이 개발 및 접목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