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recruit

간식 큐레이션 ‘스낵포’, 36억원 투자유치.. “채용 중”

2021-08-30 < 1 min read

간식 큐레이션 ‘스낵포’, 36억원 투자유치.. “채용 중”

Reading Time: < 1 minute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낵포시리즈A 펀딩으로 GS리테일, SBI인베스트먼트, 신한캐피탈, 퓨처플레이로부터 36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스낵포는 2018년 설립 이후 카카오, 토스, 삼성 계열사, SK 계열사. 패스트파이브 등 국내외 리더 기업을 대상으로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GS리테일 신사업부문장 이성화 상무 “스낵포는 큐레이션 기반의 신개념 유통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간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GS리테일과 마이크로리테일 시장을 확장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성장 가능성이 높아 이번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또한 SBI인베스트먼트 이주혁 팀장은 “스낵포는 큐레이션 기술력을 통해 재고를 획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이는 상품 폐기를 최소화 할 수 있는 기반이 되어 ESG 마이크로리테일을 실하고 있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다“ 라고 밝혔다.

스낵포 이웅희 대표는 “스낵포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즐거운 간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실험을 준비 중이다. 그러기 위해서 이번 투자금으로 스낵포에 관심 있는 분들을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라고 투자 소감을 밝혔다.

스낵포는 오는 10월 말까지 채용을 진행한다. 기획, 디자인, 마케팅, 세일즈, CX, 사업개발 등의 포지션들을 채용 중이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