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교보생명, 이노스테이지 3기 출범.. 5팀 최종 선발

2021-09-01 < 1 min read

교보생명, 이노스테이지 3기 출범.. 5팀 최종 선발

Reading Time: < 1 minute

교보생명오픈이노베이션 프로젝트인 ‘이노스테이지(INNOSTAGE)’ 3기를 출범하고 혁신적인 스타트업과 협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노스테이지는 디지털혁신 및 스타트업과 협업 생태계 구축을 위한 교보생명의 개방형 혁신 플랫폼으로 올해 이노스테이지 3기 모집에는 350여 기업이 지원했으며 헬스케어, B2B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5곳이 최종 선발됐다.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더패밀리랩(산후 회복 운동부터 여성 생애주기 맞춤 홈트레이닝 플랫폼) 빌리지베이비(임신 주차별 맞춤형 정보 및 선물 큐레이션 앱), 애기야가자(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우리템(P2P 렌탈 서비스), 하이어엑스(비대면 매장⋅업무관리 서비스) 등이다.

교보생명은 올해 말까지 5개의 스타트업과 공동 사업모델을 개발하며, 선발 기업에는 사업 개발비가 지원된다. 또한,엑셀러레이터인 크립톤의 직접투자 및 기업가 정신 교육과 선발팀의 니즈에 맞는 비즈니스 모델, 투자 유치, 마케팅 등 일대일 그로스 멘토링도 진행된다.

이노스테이지 3기 선발 기업 중 우수 스타트업에는 교보생명의 후속 투자 검토가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후 지속적인 협업 비즈니스 모델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한편, 이노스테이지 3기 스타트업과의 협업 성과는 내년 1월 열리는 데모데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오픈이노베이션 관련 소식 전체보기]

[유용한 스타트업 리스트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교보생명, 이노스테이지 3기 출범.. 5팀 최종 선발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