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Venture Capital

김기사랩, 3기 데모데이 온라인 개최(9/16)

2021-09-10 1 min read

김기사랩, 3기 데모데이 온라인 개최(9/16)

Reading Time: 1 minute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김기사랩은 오는 16일에 온라인으로 ‘김기사랩 3기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년 설립된 김기사랩은 매년 창업 3년차 이하의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투자와 전문 멘토링을 지원하는 배치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며, TIPS프로그램 운영사 및 기보엔젤파트너스로서 스타트업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김기사랩 3기 배치 프로그램에는 총 450팀이 지원하였고, 그 중 7팀만이 최종 선발되어, 64: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최종 선발된 팀은  김기사랩 3명의 파트너들이 직접 3개월간의 밀착 멘토링을 진행하였다. 또한 성공한 경험의 선배 창업자나 VC, 변호사등 다방면의 국내외 전문가 특강을 격주로 진행했다.. 

이달 16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김기사랩 데모데이에서는 3기 배치 프로그램에 선정된 다양한 분야의 7개 팀이 참여해 그동안의 성장 과정과 현재 모습을 소개할 예정이다.

데모데이에 참여하는 팀은 ▲모아이스 (인공지능 기반 골프 분석 & 온라인 레슨 플랫폼) ▲론픽 (로보틱스를 기반으로 객관적인 운동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개인별 맞춤 운동 제공) ▲오늘의픽업 (모든 쇼핑몰에서 새벽배송과 당일배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 ▲숫자쏭컴퍼니 (숫자쏭, 당근쏭 등 전국민 스테디셀러 컨텐츠를 비롯하여 다양한 컨텐츠 제작) ▲티제이랩스 (실내외 위치에 제한 없이 모든 공간과 다양한 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실내 위치 솔루션) ▲크래프타 (누구나 물건을 판매할 수 있도록 만드는 온라인 주문서 플랫폼) ▲빌리어네어즈 (일반 개인 투자자들에게 주식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여 올바른 투자를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한편, 김기사랩은 국민 내비게이션 ‘김기사’ 창업자 (김원태, 신명진, 박종환)들이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를 위해 설립한 액셀러레이터로, 설립 이후 현재까지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32개사에 투자하였으며, TIPS 운영사로서 투자팀들의 TIPS 프로그램 선정 및 후속 투자 유치, M&A 등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