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Venture Capital

엑센트리벤처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Level-X Dreams’ 1기 출범

2021-09-17 < 1 min read

엑센트리벤처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Level-X Dreams’ 1기 출범

Reading Time: < 1 minute

글로벌 투자사 엑센트리벤처스는 자사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Level-X Dreams 1기가 첫 발을 내딛었다고 밝혔다.

‘Level-X Dreams’는 엑센트리벤처스가 주도하여 진행하는 민간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극초기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부‧울‧경 지역의 생애 첫 투자기업을 대상으로 부산센터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9월부터 약 3개월간 보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비즈니스모델 검증과 더불어 시장진입 전략 등 실무 위주의 데일리 워크샵 강의로 구성하였다. 또한 드림즈 1기의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담 멘토링 등 기업의 성장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선발된 4개사는 총한도 1억원 내에서 투자를 확정지었으며 보육과 투자를 동시에 진행하게 됐다.

Level-X Dreams에 선발된 4개사는 △AR을 활용한 체험형 여행 콘텐츠 플랫폼 운영사 다이나믹컴퍼니, △생활 패턴 맞춤형 기능성 IoT 디퓨저 개발사 센트프로, △국내 거주 외국인을 위한 성분 데이터 기반 식품 플랫폼 운영사 잇데이, △여행계획 수립 양방향 서비스 플랫폼 운영사 트리피누이다.

윤우근 대표는 후속 투자에도 적극 참여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도 지역기반의 우수한 기업이 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아낌없는 투자로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유용한 스타트업 리스트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