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셰어라운드, ‘꾸다’에 노트북 단기 대여 B2B 견적 서비스 출시

2021-09-28 < 1 min read

셰어라운드, ‘꾸다’에 노트북 단기 대여 B2B 견적 서비스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셰어라운드는 이웃끼리의 물건 공유 앱 ‘꾸다’에서 전시, 행사, 교육에서 단기적으로 필요한 PC, 노트북의 대여 견적을 24시간 안에 받을 수 있는 B2B 견적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꾸다’의 B2B 견적 서비스는 꾸다와 제휴를 맺은 전국 300여 곳의 대여 전문 업체로부터 이용목적에 맞게 PC, 노트북의 대여 견적을 24시간 안에 받아 단기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의 소비자들은 전시, 행사를 위한 PC 렌탈 견적을 받는 과정에서 적합한 업체를 찾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찾아도 업체마다 직접 전화해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와 수량 등을 문의해야 하고 설치 후에 추가 비용을 요구하는 등의 불편함을 겪어 왔다. 꾸다 B2B 견적 서비스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형식에 맞는 간단한 신청 폼만 작성하면 전국 300여 곳의 대여 전문 업체에 전달되어 최대 24시간 안에 실시간으로 비교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는 최소 2대 이상의 PC 세트 단기대여 견적을 받고 싶은 사업자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영업일 기준 24시간 안에 메일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받은 견적 중 최적의 견적을 선택하면 된다. 

꾸다 B2B 견적 서비스 담당 배근호 매니저는 “기존의 단기 행사나 교육을 위한  PC, 노트북의 단기 렌탈서비스가 가진 불편함을 개선해  원스탑 비교견적 서비스를 출시하게 된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서비스가 안정화되는 대로 하반기에는 PC, 노트북뿐만 아니라 행사 용품으로 비교견적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꾸다는 이웃끼리 필요한 물건을 빌리고 빌려줄 수 있는 앱으로, 대여 전문 업체 300여 곳이 입점해 있어 다양한 물건을 대여할 수 있다. 또한  LG전자, 롯데렌탈, 청호나이스, 코웨이 등의 장기 렌탈 상품들의 가격도 한 곳에서 비교해 볼 수 있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