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경콘진, ‘성장기 창업기업’ 데모데이 대상에 ‘이랑텍’

2021-10-22 < 1 min read

경콘진, ‘성장기 창업기업’ 데모데이 대상에 ‘이랑텍’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지난 20일에 ‘2021 성장기 창업기업 육성사업 데모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창업기업 17개사가 참가한 이번 데모데이의 대상은 5G 통신 품질 향상 솔루션 ‘스마트RF필터’를 개발한 이랑텍이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유니드캐릭터(애니메이션 ‘크리캣팡’)와 사운드유엑스(클라우드 소싱 기반 배경음악 유통 서비스 ‘뮤직레이블’)이 차지했다. 

우수상 2팀은 △와이랩스(빅데이터 리뷰 기반 육아제품 맞춤형 서비스 ‘로마박스’), △피코피코(폐플라스틱 활용을 위한 집단지성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 ‘비그린)이다. 

이 외에도 투자유망기업으로 선정된 ‘비마이펫’(콘텐츠 기반 반려동물 플랫폼 ‘비마이펫’)을 대상으로 해당 지원사업의 창업기획자(액셀러레이터)인 ‘씨엔티테크’가 1억 원 규모 투자를 적극 검토하고 있다.

‘비마이펫’의 성현진 대표는 “성장기 창업기업 육성사업의 전문가 멘토링에서 받은 객관적 평가가 경영에 큰 도움이 됐다”며, “투자를 받는 것뿐만 아니라 기업 성장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콘진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 데모데이는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파트너스, 케이비인베스트먼트 등 투자사 20개를 포함하여 업계 관계자가 다수 참여했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