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시리즈벤처스-신보, ‘유커넥트 X B-벤스데이’ 개최

2021-10-29 1 min read

시리즈벤처스-신보, ‘유커넥트 X B-벤스데이’ 개최

Reading Time: 1 minute

시리즈벤처스신용보증기금 및 부산광역시와 공동 주최로 ‘유커넥트 X B-벤스데이(U-CONNECT X B-Vensday in BSW Bounce)’를 어제 개최했다고 밝혔다. 

‘유커넥트 X B-벤스데이’는 부산 스타트업 위크 ‘BSW Bounce 2021’에서 신용보증기금, 부산광역시, 시리즈벤처스가 주최하는  온오프라인 IR 데모데이이다. 부산 스타트업 위크는 창업기업 및 투자자, 액셀러레이터간의 교류와 협력의 장을 마련하고 지속 가능한 글로벌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한 부울경 지역 우수 스타트업 △경성테크놀러지, △아이피나우, △짐캐리, △크로노그래프, △타이로스코프, △에스에프에스, △로보프렌, △케미폴리오, △키넷 등 총 9개사가 IR 발표를 진행했다. 

업체명콘텐츠명
경성테크놀러지장애인 휠체어용 운행보조시스템
아이피나우IP(지식재산권) 관리 플랫폼
짐캐리수화물 보관 및 운송 서비스 플랫폼
크로노그래프자기소개서 자동완성 서비스 및 교육 매칭 서비스
타이로스코프갑상선질환 디지털 치료제 “Glandy”
에스에프에스주조용 바인더젯 3D 프린터, 초정밀 금속 분말 3D프린터, 스마트 금형
로보프렌실시간 위치 추적 시스템
케미폴리오알킬페놀 대체 카다놀 기반 유도체 화합물
키넷고분자 & 나노소재 분리막을 활용한 스마트 산소 발생기 “오투젠트”

시리즈벤처스 곽성욱 대표는 “B-벤스데이를 22차례 주최하는 동안 약 40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으며, VC들과의 네트워킹을 제공함으로써 통해 지속적인 투자 검토가 이루어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부산 지역의 우수 스타트업 발굴을 위해 신용보증기금 및 부산광역시 등과 같이 다양한 기관과 함께 협력하여 지역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라며 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2회를 맞이하는 B-벤스데이는 ‘Busan – Ventures speech day’의 약자로, 건전한 투자 생태계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 원활한 사업 진행할 수 있도록 투자자 연계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본래 시리즈벤처스의 고유한 IR 행사 브랜드였으나, 부산광역시가 시리즈벤처스가 개최한 데모데이 성과에 주목하며 부산시 공식 IR 행사로 선정되었다.

[유용한 스타트업 리스트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