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Funding

아동 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 교원 등에서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

2021-11-01 < 1 min read

아동 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 교원 등에서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키즈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교원, 마크앤컴퍼니윤민창의투자재단, 크립톤으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지난해 4월 윤민창의투자재단으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후 초기시장 검증을 완료한 ‘애기야가자’는 코로나로 외출이 어려운 시기에도 아이와 방문할 수 있는 1만 5000여 곳의 정보를 위치기반 및 카테고리 기반으로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뿐만아니라,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와 실시간 댓글 리뷰 기능을 더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면서 급격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애기야가자 관계자에 따르면 서비스 출시 17개월 만에 누적콘텐츠 조회 수 700만회를 기록하는 등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키즈 시장에서도 꾸준히 신규 회원 유입과 같은 성장지표를 달성 했던 점을 높이 평가받아 투자를 유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달 초부터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위드코로나 체제가 본격화될 시 더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애기야가자’는 올해 교원그룹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인 ‘딥체인지’에 참여했다. 이번 투자에 참가한 교원 오픈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애기야가자 잠재력 및 교원그룹과의 협업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 투자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오세정 애기야가자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사용자 편의를 위한 서비스와 기술을 고도화,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인재영입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크앤컴퍼니와 윤민창의투자재단은 지난 7월에 메가스터디가 메인 출자자로 참여한 50억원 규모의 벤처투자조합을 결성한 바 있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