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Entertainment

월드포레스트, K-POP팬간 중고거래 ‘팬과 팬을 잇다’ 아이폰앱 출시

2021-11-11 1 min read

월드포레스트, K-POP팬간 중고거래 ‘팬과 팬을 잇다’ 아이폰앱 출시

Reading Time: 1 minute

월드포레스트는 K-POP 팬을 위한 중고거래 어플리케이션 ‘팬과 팬을 잇다 ITTA’ 아이폰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팬과 팬을 잇다 ITTA’는 국내외 K-POP 팬들간의 안전한 중고거래를 위한 플랫폼으로 지난 10월에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됐다. 이번 ios 앱 출시로 아이폰 유저들도 이용이 가능해져 더욱 많은 K-POP 팬들이 가입할 것으로 예측되며, 안드로이드 버전과 동일하게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ITTA는 국내카드, 카카오페이 등 안전결제서비스를 통한 중고거래를 비롯해 같은 아티스트를 좋아하는 팬들 간의 매칭, 앱 내 번역서비스를 지원하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국내외 팬들이 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월드포레스트 조세림 대표는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0월에 안드로이드 첫 출시에 이어 연달아 ios버전 출시까지 마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앞으로도 팬들이 마음 편히 믿고 안전하게 거래하는 팬들만의 시장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중고거래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