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Funding

채용관리 ‘그리팅’, 퓨처플레이 투자받아 팁스 선정

2021-11-24 < 1 min read

채용관리 ‘그리팅’, 퓨처플레이 투자받아 팁스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채용관리(HR) 솔루션 그리팅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두들린퓨처플레이프리시리즈A 투자를 받아 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두들린은 팁스 지원을 바탕으로 그리팅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그리팅은 인재 채용 과정에서 기업이 겪던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채용 솔루션이다. 지원 등록, 이력서 확인, 지원자 관리, 면접 일정 조율, 채용 평가 등 채용에 필요한 다양한 과정을 한 번에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경력직 수시 채용이 늘어나며 기업들이 인재 채용을 위해 필요한 업무가 크게 늘어나게 됐다. 그리팅 솔루션을 통해 인재 채용에 필요한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두들린의 팁스 프로그램 선정에는 개발팀의 뛰어난 기술력과 그리팅 서비스의 빠른 성장속도가 주요한 요인으로 손꼽힌다. 두들린은 그리팅의 베타 테스트인 ‘핏플’을 운영해 왔다. 핏플은 출시 6개월만에 쏘카, 패스트파이브 등 600여개의 고객사를 확보하며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두들린은 지난 7월 그리팅 정식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정식 출시 4개월만에 그리팅은 공고 수 기준 300%의 성장을 이루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두들린 이태규 대표는 “팁스 지원을 마탕으로 그리팅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두들린은 올해 정주영 창업경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채용(HR)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채용관리 ‘그리팅’, 퓨처플레이 투자받아 팁스 선정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