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Funding

개인간 렌탈 ‘빌리’, 팁스(TIPS)에 선정.. “순환 경제모델 정착 앞장”

2021-12-09 < 1 min read

개인간 렌탈 ‘빌리’, 팁스(TIPS)에 선정.. “순환 경제모델 정착 앞장”

Reading Time: < 1 minute

렌탈 구독 서비스 빌리(beellee)의 운영사인 씨제이와이케이(CJYK)가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CJYK는 지속가능한 소비 문화 정착을 목표로 새로운 방식의 렌탈 및 구독을 제안하는 스타트업이다. 2021년 5월에 테크 렌탈 구독 서비스 ‘빌리’를 론칭했다. 

고가의 기술집약적 테크 제품을 빌리려는 유저와 빌려주려는 유저를 연결하는 렌탈 중개 서비스는 매월 200% 이상의 거래 성장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내년 초에는 새로운 테크 구독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씨앤벤처파트너스와 한국렌탈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으며, 투자사인 씨앤벤처파트너스가 CJYK의 팁스 프로그램 선정을 주도했다.

CJYK의 정준화 대표는 “팁스 선정을 계기로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유하지 않고 필요할 때만 제품에 엑세스해 사용하는 순환 경제 모델이 새로운 테크 소비 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빠르게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