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500글로벌, 시드프로그램 5기 모집.. “3억원 투자와 글로벌 멘토링 제공”(~1/28)

2021-12-22 < 1 min read

500글로벌, 시드프로그램 5기 모집.. “3억원 투자와 글로벌 멘토링 제공”(~1/28)

Reading Time: < 1 minute

벤처캐피탈 500 글로벌(전 500스타트업)이 잠재력 있는 초기스타트업 발굴과 성장을 위한 투자를 지원하는 액셀러레이팅 과정, ‘시드 프로그램’ 5기에 참여기업을 오는 1월28일까지 모집한다.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 벤처캐피탈 500글로벌은 초기단계 스타트업을 선발해 성장지원을 제공하는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의 참여기업을 찾는다고 23일 밝혔다. 

최종 선발된 시드프로그램의 스타트업에는 ▲1억원 부터 최대 3억원의 투자 ▲글로벌 멘토단을 통한 3주간의 1:1 밀착 멘토링 ▲6,500+명의 글로벌 파운더 커뮤니티 초대 ▲국내외 성공 창업자 및 관련 업종 종사자 위클리 강연과 정기 네트워킹 ▲투자자 초청 프라이빗 데모데이 ▲후속 투자 연계 지원 ▲AWS, Google Cloud Credits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00글로벌은 한국에서 지금까지 총 9번의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초기단계에 중점을 둔 시드프로그램은 4번 진행했다. 참여업체들은 멘토들과 사전 파악을 진행해 맞춤형 커리큘럼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참가 기업들은 제품 최적화, 그로스 마케팅, 세일즈 파이프라인 구축, 해외 진출 전략, 수익모델, 후속 투자 전략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실무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한 실전 위주의 멘토링을 받게 된다.

2021년 시드프로그램 Seed III기에 선발된 박상욱 스토리시티 박상욱 대표는 “500글로벌의 시드프로그램은 우리팀에게 좋은 렌즈”라며 “우리의 비즈니스에 대해서 과거에는 보지 못했던 각도에서 관찰할 수있고 또 확대해서 볼 수 있었다”라고 의의를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