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큐피스트, ‘글램’ 라이브 론칭 기념 ‘셀럽 소통’ 이벤트 실시 “알베르토, 김가영과 라이브로 만나자”

2021-12-23 < 1 min read

큐피스트, ‘글램’ 라이브 론칭 기념 ‘셀럽 소통’ 이벤트 실시 “알베르토, 김가영과 라이브로 만나자”

Reading Time: < 1 minute

큐피스트 소셜 엔터테인먼트글램이 라이브 데이팅 서비스 ‘글램 라이브’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피스트는 2022년 1월2일까지 셀럽과 함께 연말 홈파티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글램 라이브는 기존의 프로필 매칭 방식을 탈피하고 유저들 간의 실시간 소통을 가능하도록 해, 기존보다 더 만남을 재밌고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 라이브 스트리밍 기반 서비스다. 올해 11월, 안드로이드 대상 베타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누적 이용자 약 5만 명을 기록하는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에 iOS로 서비스를 확대, 글램 라이브 공식 론칭을 마쳤다.   

글램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셀럽과 함께 방에서 즐기는 연말 홈 파티인 ‘메리 글램스마스 & 해피 뉴 글램’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저들이 글램 라이브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벤트에는 방송인 알베르토, 기상캐스터 김가영, 아나테이너 김기혁, 미스코리아 이수연 총 4인이 참여해 각 셀럽은  글램 라이브의 일일 호스트가 돼 자신의 장점을 살린 재미있는 콘텐츠로 유저와 실시간 소통을 진행하게 된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눈썰미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현금 100만원의 상금 및 연말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라이브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안재원 큐피스트 안재원 대표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사람들을 만나는 방식은 새롭고 다양해질 것이며 라이브를 통한 실시간 만남이 미래의 주된 만남의 형태가 될 것이라고 판단해 글램 라이브를 런칭하게 됐다”며 “글램을 통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고 함께 함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큐피스트는 지난 11월 말에 40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