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Funding

셀버스, 씨엔티테크에서 투자유치..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으로 구현”

2022-01-05 < 1 min read

셀버스, 씨엔티테크에서 투자유치..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으로 구현”

Reading Time: < 1 minute

비대면과 가상매장 서비스를 융합한 옴니채널 플랫폼 셀버스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수요가 늘어나며 소비자가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유통 서비스 성장이 고속화 되고 있는 상황이다. 셀버스는 비대면 시대 발맞춰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 가상매장으로 그대로 옮겨 실제 매장에서 쇼핑을 하는 경험이 가능한 옴니채널 플랫폼을 제공한다. 


고객은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 가상매장 앱을 통해서 원하는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채팅, 음성, 영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실제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게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매장 주인은 셀버스를 통해 비용 절감과 더불어 잠재 고객 확보와 매출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현재 1300여개 매장이 입점하고 있으며 패션, 생활기반 매장으로 서비스를 확대 중에 있다.

셀버스 김기동 대표는 “ 이번 투자를 통해 가상 매장과 비대면 서비스가 융합된 최고의 옴니채널로 성장하겠다”라고 전했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