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엔돌핀커넥트 출시 ‘달고나 마스터’, 3개월 만에 50만 다운로드

2022-01-19 < 1 min read

엔돌핀커넥트 출시 ‘달고나 마스터’, 3개월 만에 50만 다운로드

Reading Time: < 1 minute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사 엔돌핀커넥트(Ndolphin Connect)는 자사 게임 ‘달고나 마스터(Dalgona Master)’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글로벌 누적 5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달고나 마스터’는 30여 종의 다양한 달고나 뽑기를 모바일 기기에 맞게 이식한 게임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게임성이 특징인 게임으로 작년 10월에 구글플레이에 첫 출시했다. 오징어게임으로 전 세계의 관심을 끈 달고나를 게임에 접목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이다.

엔돌핀커넥트 조용래 대표는 “2021년에 출시된 10개의 하이퍼캐주얼 게임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이 5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것은 신생 게임 개발사인 저희에게 큰 동기 부여가 된다. 2022년에는 하이퍼캐주얼 게임을 꾸준히 서비스함과 동시에 <어글리후드> IP로 개발 중인 신규작 ‘프로젝트 에스프레소’도 공개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엔돌핀커넥트는 작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주4일제를 도입해서 화제가 된 적 있다. 엔돌핀커넥트가 출시한 게임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