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앱에서 에르메스 사자” 한정판 플랫폼 ‘크림’, 에르메스 거래 시작

2022-02-04 < 1 min read

author:

“앱에서 에르메스 사자” 한정판 플랫폼 ‘크림’, 에르메스 거래 시작

Reading Time: < 1 minute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에르메스 거래를 시작한다.

지난해 롤렉스, 샤넬을 시작으로 브랜드 확장에 나선 크림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Hermès)로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넓혔다. 

에르메스는 까다로운 공정으로 생산량이 수요에 못 미쳐 더욱 희소성 높은 명품으로 꼽힌다. 이번 거래를 통해 구매에 실패하거나 매장에 물리적으로 도달이 어려운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크림에서 거래를 시작하는 에르메스 제품으로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버킨, 켈리백 뿐만 아니라 최근 MZ세대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콘스탄스, 에블린, 린디, 에르백까지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방을 비롯해 지갑,악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군의 에르메스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크림을 통한 에르메스 백 거래 시 프리미엄급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크림의 엄격한 검수에 더불어 외부 협력 감정기관의 이중 감정을 통해 주문자에게 보증서와 개런티 카드를 배송하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정가품 여부에 대해 안심하고 신뢰하며 쇼핑할 수 있는 최적의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프리미엄 배송업체 발렉스의 배송 서비스가 제공돼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르메스를 비롯해 크림에서 거래되는 모든 아이템은 크림 어플리케이션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