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Venture Capital

JB주식회사, 오픈이노베이션 ‘JB With PLUS 4기’ 모집(~3월11일)

2022-02-17 < 1 min read

author:

JB주식회사, 오픈이노베이션 ‘JB With PLUS 4기’ 모집(~3월11일)

Reading Time: < 1 minute


JB주식회사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JB With PLUS’ 4기를 오는 3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4회를 맞는 JB With PLUS는 JB주식회사가 국내외 유망 스타트업의 성장과 발굴을 위해 기획한 대표적인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으로 지역과 기업이 선순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집 대상은 3년 이내의 초기기업 또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평가와 2차 발표평가를 통해 총 10개의 기업 선발이 진행될 예정이다.

‘JB With PLUS 4기’에 최종 선발되는 모든 기업에게 최대 1억원의 초기투자를 진행하며 투자 이후 ▲전담·특화 멘토링 ▲IR교육 과 같은 비즈니스 고도화를 위한 맞춤형 보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수 기업에게는 후속 투자 및 TIPS 연계의 기회도 주어진다.

지난 기수에 참여했던 스타트업들은 JB With PLUS 프로그램이 투자 유치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입을 모았는데, 이러한 성과는 그들의 투자 유치 사례를 통해 입증되고 있다.

실제로 JB With PLUS 참여 기업 중 다수가 후속투자 유치 및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었으며, 1기 기업인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한솔인티큐브에 M&A되는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JB벤처스 관계자는 ‘JB With PLUS’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스타트업들의 투자 유치 소식이 연이어 들리고 있다”면서 “본 프로그램이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을 위한 필수 레퍼런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