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recruit

코드스테이츠, 45개 부문 대규모 공개 채용

2022-02-22 2 min read

코드스테이츠, 45개 부문 대규모 공개 채용

Reading Time: 2 minutes

IT 인재양성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가 사업 확장 및 다각화를 위해 사세 확대에 나서며 전 직군에 걸쳐 대규모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블록체인 엔지니어, △프로덕트매니저, △사업개발, △교육 운영 등 총 45개 부문이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로, 이번 인재 영입을 통해 현재 약 170명인 전체 직원 규모를 250명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코드스테이츠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데이터 사이언스, 인공지능, 블록체인, 그로스 마케팅,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영역의 디지털 인재를 양성하는 부트캠프를 운영 중이다. 네이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그라운드X 등 300여개 기업과의 채용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커리어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T 인력 수요 급증에 따라 코드스테이츠는 2021년 매출액이 전년 대비 475% 늘어난 95억원으로 증가하고, 자사 선교육-후지불 프로그램 ‘위-윈(We-Win)’을 통해 체결된 소득공유계약금액 또한 직전연도 대비 258% 이상 성장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코드스테이츠는 이번 대규모 채용을 통해 뛰어난 역량을 갖춘 개발 분야 인재를 추가로 확보하면서 기존 사업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신성장 동력을 함께 확보하겠다는 포부다. 코드스테이츠는 이번 전열 보강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더욱 고도화해 B2B 사업 영역을 크게 확장할 뿐만 아니라, 개인 역량과 기여도에 따라 체계적인 보상이 제공되는 탈중앙화자율조직(DAO) 플랫폼 기반의 신규 교육사업도 추진할 방침이다.

입사자들을 위한 합리적인 보상안과 높은 수준의 사내 복지 체계도 마련됐다. 코드스테이츠는 회사의 핵심 가치를 실현하고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한 인재들에게 스톡옵션, 디지털자산 등 다양한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는 근무 만족도 향상 및 개개인의 역량 향상을 위한 도서 구입, 컨퍼런스 참여 등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성장지원 교육비와 운동비, 식비 등 다양한 혜택을 아낌없이 지원한다.

코드스테이츠 김인기 대표는 “종합 커리어 플랫폼으로 도약하며 고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기존 사업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며, “코드스테이츠와 함께 디지털 전환 시대에 발맞춰 IT 인재 공급의 선순환을 이끌어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