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멘탈 웰니스 ‘투이지’, 11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2022-02-28 < 1 min read

author:

멘탈 웰니스 ‘투이지’, 11억원 규모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명상 기반 멘탈 웰니스 플랫폼 ‘루시드아일랜드’ 운영사 투이지 주식회사가 11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뷰티 브랜드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와 기존 투자사인 미국 벤처캐피털 스트롱벤처스가 참여했다.

투이지는 전 세계인들의 멘탈 웰니스 플랫폼을 목표로 디지털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를 연구하고, ‘루시드 아일랜드’ 어플을 통해 편리하게 제공하고 있다. 루시드 아일랜드는 명상, 마음 체크인, 마음 분석 등 멘탈 웰니스 기반의 리추얼 콘텐츠를 일상 속에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특징이다.

투이지 주식회사는 2019년 Pre-TIPS, 2021년 구글 창구 프로그램 선정, 아산나눔재단 청년창업지원센터 ‘마루360’에 선정된 바 있다.

박준민 투이지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멘탈 웰니스 콘텐츠를 더 다양하게 확장하고 위시컴퍼니와의 협업을 더욱 끈끈하게 가져가며, 글로벌 시장으로 발돋움하는 기회로 삼겠다. 전세계인의 정신 건강을 케어하는 서비스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했다.

박성호 위시컴퍼니 대표는 “뷰티 브랜드 콘텐츠를 만드는 기업으로서 소비자를 위한 멘탈 웰니스 콘텐츠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었다. 루시드 아일랜드와 몇 차례 협업을 진행하며 확장 가능성을 보았고 투자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헬스테크(Health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