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비긴메이트-서울창업카페, 오는 14일 ‘스타트업 자금조달 세미나’ 개최

2022-03-11 < 1 min read

author:

비긴메이트-서울창업카페, 오는 14일 ‘스타트업 자금조달 세미나’ 개최

Reading Time: < 1 minute

스타트업 팀빌딩 플랫폼 비긴메이트서울창업카페가 오는 3월 14일 ‘스타트업 자금조달 세미나 vol.2 – 사업계획서 작성법’을 비대면 라이브로 개최한다.

‘스타트업 자금조달 세미나 vol.2’는 지난 2월 18일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며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 창업도약패키지 등 다가오는 정부지원사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라면 꼭 알아야 할 사업계획서 실전 작성법에 대해 다룬다. 

자금조달 및 투자유치의 첫 단계 ‘사업계획서 실전 작성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세미나 연사로는 셀러비전 정명훈 전략이사가 나선다. 셀러비전 정명훈 전략이사는 ▲공감을 이끄는 사업 배경 스토리텔링 기획법, ▲현실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설계법, ▲최소 예산으로 그럴싸한 고객 유치 전략, ▲매출 퍼포먼스를 위한 다각도의 사업전략, ▲심사위원들의 실제 심사 포인트 등 자금조달과 투자유치를 준비하는 창업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사업계획서 작성법과 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정윤섭 비긴메이트 대표는 “지난 스타트업 자금조달 세미나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추가 세미나에 대한 기대와 문의가 빗발쳤다.”라고 밝히며, “그 기대에 부응하고자 본 세미나를 기획했고, 본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예비창업자분들과 스타트업에 도움이 된다면 좋겠다.”라고 뜻을 밝혔다.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 그리고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비긴메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