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우리회사에 맞는 박람회는 어디?” 마이페어, ‘박람회 매칭 솔루션’ 6월 30일까지 무료 오픈

2022-03-16 < 1 min read

author:

“우리회사에 맞는 박람회는 어디?” 마이페어, ‘박람회 매칭 솔루션’ 6월 30일까지 무료 오픈

Reading Time: < 1 minute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는 ‘박람회 매칭 솔루션’을 올해 6월 30일까지 무료로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박람회 매칭 솔루션’은 마이페어에서 특허 개발한 ‘맞춤형 박람회 매칭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13,000여개 해외 박람회 중 기업 특성에 맞는 대상을 찾아 주는 기능이다.

‘박람회 매칭 솔루션’에 사용된 ‘맞춤형 박람회 매칭 알고리즘’은 기업 규모, 참가 경험, 참가 목표, 산업 분야 등의 특성을 바탕으로 박람회 산업군과 규모, 참여국가 및 범위, 참관객 프로필 등의 데이터와 비교, 기업에 가장 효과적인 박람회 목록을 제공한다.

‘박람회 매칭 솔루션’은 기업이 내부 목표 및 상황에 맞는 박람회 목록을 확인하여 박람회 참가 계획을 수립하거나 기존 계획안을 검토하고 개선하기 위해 개발됐다.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는 “올해 정부에서 기업의 수출역량 확대를 위해 해외전시회 참가 지원 예산을 682억 확대 투입했다”며 “이에 마이페어에서 기업의 해외 박람회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자 무료 오픈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