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intech

토스뱅크, ‘지금 이자 받기’ 출시 이틀 만에 66억원 돌파…41만여명 이용

2022-03-18 1 min read

author:

토스뱅크, ‘지금 이자 받기’ 출시 이틀 만에 66억원 돌파…41만여명 이용

Reading Time: 1 minute

토스뱅크가 국내 은행 최초로 선보인 ‘지금 이자받기 서비스’가 출시 이틀 만에 66억 원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토스뱅크는 이날 오전 9시까지 고객이 수령한 이자 금액이 총 66억5576만 원이라고 발표했다. 고객 41만여 명이 ‘지금 이자받기’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평균 이자 수령 금액은 약 1만6200원으로 나타났다.

토스뱅크는 지난 16일부터 ‘토스뱅크통장’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한 번씩 고객들이 원할 때 즉시 이자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토스뱅크통장’은 세전 연 2% 이자(1억원 초과시 0.1% 금리 적용)를 지급하는 수시입출금 통장으로, 이 같은 서비스를 선보인 것은 토스뱅크가 최초다. 

고객은 ‘지금 이자 받기’ 클릭 한 번으로 매월 한 차례 지급되던 이자를 매일 통장으로 받게 된다. 매일 남은 잔액을 기준으로 이자가 쌓이는 ‘일 복리’ 구조라 돈을 많이 보관할수록, 또 이자를 매일 받을수록 유리하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출시 이틀 만에 41만 명의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했다는 것에서 ‘고객 경험의 혁신’이 이뤄지고 있음을 체감하고 있다”며 “고객 중심의 금융으로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