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네이버 최수연CEO·김남선CFO, 자사주 각 1억원 매입…”책임 경영 의지”

2022-03-21 1 min read

author:

네이버 최수연CEO·김남선CFO, 자사주 각 1억원 매입…”책임 경영 의지”

Reading Time: 1 minute

네이버는 최수연 최고경영자(CEO)와 김남선 최고재무책임자(CFO)가 각각 자사주 314주를 매입했다고 21일 밝혔다. 각각 1억800만원 규모다.

네이버는 “신임 경영진이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을 확신하고 책임 경영에 대한 의지를 표명한 것”이라고 밝혔다.

최수연 대표는 지난 14일 열린 네이버 주주총회에서 “지난 20년간 주주들의 아낌없는 지지로 네이버가 성장했다”면서, “다양한 사업 영역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 속도를 높이고 지속적으로 신사업을 만들어 제대로 평가받는 시장 가치로 보답하겠다”고 기업 성장의 의지를 표한 바 있다.

최수연 CEO는 주주총회 이후 회사 안팎에 기업 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14일 주주총회 이후 직원들에게 사내 레터를 발송하는 것을 첫 행보로, 18일에는 네이버 직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컴패니언데이’에 참석해 직원들의 사전 질문 및 실시간 질문에 답변했다. 이 자리에서도 회사의 성장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최 CEO는 “올해는 글로벌 사업이 사업 다각화를 이루는 원년”이라며 “커머스 사업을 비롯해 웹툰 등 콘텐츠 사업 분야의 공세를 강화하고 네이버의 기술과 경험으로 세계 무대에 독자적인 사업 모델을 안착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